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빠져서 보는 드마라 하나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범죄, 추리물을 좋아하거든요. 영화도 그렇고 드라마 , 책 까지요.

이러고 보니 제가 무슨 악(?) 해보이네요..ㅋㅋㅋㅋ

전혀 그렇치 않고 실제로는 온순하고 사람들 좋아하고 착하답니다.ㅋㅋㅋ

 

무튼 시그널이란 드라마는요 16부작으로 범죄, 추리물 입니다!! 완전 제 취향저격입니다.

 

 

배우까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까지 이외에도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합니다.

 

자 그러면, 시그널 1화 줄거리를 시작 하겠습니다.

 

 

시작부터 저 여자 꼬마아이가 납치당하는것 부터 시작합니다.

살벌하네요 처음부터;;;

 

 

 

이렇게 범인을 잡는 뉴스가 전국에 퍼지게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공소시효가 얼마 남지 않은 사건이라는 겁니다.

해결하지 못하게 되면 범인이 무혐의가 되기 때문에 매우 촉박한 상황...!!!

15년 가까이 지난 사건. 증거도 없는데 어떻게 잡을까요?? 과연....

 

 

시그널 1화 줄거리

이제부터 이 드라마의 포인트가 나오게 됩니다. 약간 판타지? 스럽다는....

우연적으로 예전 그사건을 맡게된 형사(조진웅)와 2015년 현재 이제훈과 무전연락이 됩니다.

서로 무전연락을 하면서 증거가 있는것들을 알려주게 되면서 범죄자의 범위가 좁혀지면서 범인을 수사하게 됩니다.

 

범인은 XX 입니다.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보시면서 확인 바랄게요.ㅎㅎ

1화 마지막 부분에 나옵니다.

 

무튼 정말 보시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긴장감이 장난 아니라는...

간만에 응팔 이후로 취저 드라마 나왔습니다.

 

저 처럼 범죄물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시그널 1화 줄거리 강추 꼭 보세요!!

 

 

 

+ Recent posts